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 추천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전체 | A/S 요청 양식 다운로드 | 2015-04-30 | 1195 | 2 | ||
9 | 전체 | 반품으로 인한 카드취소는 언제되나요? | ELECOM | 2018-03-02 | 241 | 0 | |
8 | 전체 | USB메모리가 고장났습니다. 데이터 복구가 가능한가요? | ELECOM | 2018-03-02 | 312 | 0 | |
7 | 전체 | USB 허브 사용시 드라이버가 필요한가요? | ELECOM | 2018-03-02 | 1193 | 0 | |
6 | 전체 | 마우스 리시버를 분실했습니다. 구매 가능한가요? | ELECOM | 2018-03-02 | 919 | 0 | |
5 | 전체 | 엘레컴 제품을 해외에서 구매 또는 해외직구를 이용하여 사용 중 고장이 났습니다. A/S가 가능한가요? | ELECOM | 2018-03-02 | 1077 | 0 |